2009년 6월 23일 화요일

사랑하고 싶다면...

사랑하고 싶다면...

사랑하고 싶다면
기다릴 수 있어야 합니다
그 사람이 사랑을 느낄 수 있을 때까지
그때가 언제가되든지
기다릴 수 있어야 합니다

늘 그 사람을 사랑하고 싶다면
오랜 시간동안 바라볼 수 있어야 합니다
바라보고 있을 수 있는 것도 사랑입니다
사랑한다고 하여서 가지려고 한다면
그 사람이 부담스러워 할 수 도있거든요

그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
가슴아파 하지 마세요
이미 나는 사랑을 배웠고
그 사랑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
그와 마주치는 눈빛에
그가 웃어주시는 미소에 행복해야 합니다
그와 같은 하늘아래서 같은 공기 마시며
같은 시간 속에서 머물 수 있음에 감사해야 합니다

세상엔 이렇게라도 사랑할 수 없는
사람들도 많거든요
사랑에 댓가나 어떤 보상을 바랬다면
진정으로 그 사람을 사랑하지 않은 것입니다

때로는 한걸음 물러나서
그 사람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 만으로
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가져야 합니다

사랑은 소유가 아닌 존재 이므로..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