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11월 14일 토요일

100문 100답

  • Story1 #신상명세

    • 이름ː Mun Jun Hyeun
    • 생일&별자리ː 07월 04일 게자리
    • 혈액형ː A형
    • 학교ː 대학원졸
    • 키ː 180cm
    • 몸무게ː 75kg 이상
    • 가족관계ː 2남1녀중 장남
    • 종교ː 기독교
    • 별명ː 임프(꼬마도깨비), 악동
    • 성격ː 원만함(법없이도 산다는 말 많이 들음...이유는 법을 잘 모르기 때문에..ㅋㅋ)

  • Story2 #취향

    • 좋아하는 음식ː 회 종류
    • 감동 받은 영화ː 쉰들러리스트(이때부터 리암리슨 왕팬이 되었다우.ㅎ)
    • 감동 깊게 읽은 책:  이외수의 "오늘 다 못다한 말은"
    • 좋아하는 날씨ː 구름 한 점 없이 맑은날도 좋구..촉촉히 비오는 날두 좋아...^^
    • 좋아하는 연예인ː 그다지 맘에 드는 사람이.ㅎ
    • 좋아하는 계절은ː 봄(푸르른 5월의 맑은 하늘은 정말 미쵸....ㅋ)
    • 좋아하는 휴일ː 추석(아무래도 젤 푸짐하잖어...ㅋ)
    • 좋아하는 TV 프로그램ː 다큐멘터리 작품 정도.ㅋ
    • 좋아하는 노래ː 약간 느린 락 발라드 쟝르, 피아노 or 첼로 소품집
    • 좋아하는 게임ː MMORPG, 스포츠 게임

  • Story3 #복합

    • 컴플렉스ː 그다지..없다.ㅎ
    • 핸드폰 액정에 쓰여 잇는 것ː Positve..
    • 하루에 보내는 문자 수ː 5~10건 정도?
    • 메신져 아이디ː imp2075(네이트) , impelfin(MSN)
    • 내가 가지고 있는 향수ː 불가리 익스트림, 페라가모, 오딧세이 정도.ㅎ
    • 컴티, 카페, 홈페이지 홍보ː http://impelfin.thoth.kr
    • 한달용돈 ː 50~70정도
    • 내 스스로가 한심할 때ː 이성친구나 동생이 없이 살아가는 요즘...ㅋ
    • 핸드폰 번호ː 010-xxxx-2x7x
    • 내 자신에 점수를 매긴 다면ː 80점정도

  • Story4 #사랑Ⅰ

    • 첫사랑ː 고2 학년 때(겨울이 막 시작할 무렵...)
    • 좋아하는 사람ː 현재는 없음
    • 사귀는 사람ː 없음
    • 이상형ː 귀엽고 착한 여자
    • 첫 눈에 반한사람ː 아직까진 별루..없었음(그건 아마도 외모에 국한된 모순일듯...)
    • 사랑 vs 우정ː 예전엔 우정...하지만 요즘은 사랑이 우선일수도 있다고 생각함
    • 내가 사랑하는 사람 vs 나를 사랑하는 사람ː 내가 사랑하는 사람
    • 좋아하는 사람이 제일 보고싶을 때ː 멀리 떨어져 있을때..당연한거 아냐??ㅎ
    • 이성을 볼 때 제일 따지는 부분ː 성격이라고 하고 싶지만 솔직히 외모(몸매)두 중요할 거 같어.ㅎ
    • 사랑이란ː 그 사람의 단점까지 사랑할 수 있는 마음..ㅎ


  • Story5 #무제

    • 가장 기억에 남는 꿈ː 부시 대통령이 울집에 놀러온 거...아따 실감나대 그거..ㅋㅋ(로또나 하나 사 볼껄...ㅎ)
    • 이성이 제일 싫을 때ː 일방적으로 행동하고 어거지 부릴때...ㅠㅠ
    • 존경하는 사람ː 슈바이처 박사(그래서 한 때 의사가 되볼까도 생각 했었음...ㅎ)
    • 요즘 많이 가는 단골집ː ??
    • 요즘 즐겨하는 놀이ː 혼자놀기.ㅋㅋ
    • 사귄지 100일째 되는 날 해주고 싶은 것ː 속옷, 가까운 곳이라도 분위기나 경치좋은 곳으로의 여행
    • 진정한 친구는 몇 명ː 3명정도?
    • 내 평생 최대의 거짓말ː 워낙에 정직이 철칙이라.ㅋㅋ
    • 현재 헤어 스타일ː 노멀
    •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고백 장면ː 그냥 진실하고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...


  • Story6 #사랑Ⅱ

    • 누군가를 사귈 때 좋은 점 ː 외롭지 않고, 건강한 생각을 많이 할수 있고, 핸드폰을 자주 보게된다.
    • 누군가를 사귈 때 나쁜 점 ː 별로 없는것 같다.
    • 연상 or 연하 or 갑ː 다 좋다...다시말해 나랑 잘 맞는 여자라면 그런건 중요하지 않다.
    • 좋아하는 이성에게 받고 싶은 것ː 나만 바라봐 주는 이쁜 마음
    • 좋아하는 이성한테 선물하고 싶은 선물ː 고이고이 아껴뒀던 키스...^^(이렇게 말함 한번두 안해본것 같다.ㅋㅋ)
    •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제일 먼저 하는 것ː 손잡고 영화보러 다니고 싶다
    •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인상ː 상대방의 기분이 안좋을때 나를 맞춰줄수 있는 연인
    • 연애대상하고 결혼대상의 차이점ː 연애대상 - 편하다,  결혼대상 - 편하고 진지하다.
    • 날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주고 싶은 말ː 영원히 변치 말자~
    • 좋아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ː 사랑합니다-이재훈


  • Story7 #과거

    • 나를 좋아한다고 말한 이성은 모두 몇 명ː 10명 정도 되는듯...
    • 내가 고백했던 이성은 모두 몇 명ː 2명
    • 제일 처음 알콜에 손을 댄 때ː 고2...대반동 바닷가에서 맥주 한잔..캬~~
    • 나만의 추억이 담긴 장소ː 정동진
    • 제일 많이 울어봤던 기억ː 사귀던 여자친구가 내 친구와의 관계를 고백했을 때...ㅠㅠ
    •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ː 여자친구랑 함께갔던 제주도 3박 4일 렌트카 자유여행
    • 옛날 삐삐 번호ː 015-615-2x7x
    • 힘들 때 가장 힘이 되었던 위로ː 오빠는 최고잖아..힘내..아자아자 화이팅!!!
    • 제일 크게 싸웠던 기억ː 예전 여자친구 중 한명이 자꾸 날 의심했을 때....
    • 지금 후회하고 있는 것ː 너무 많아서...


  • Story8 #어떤 것

    • 좋아하는 것ː 사랑
    • 싫어하는 것ː 이별
    • 지금 몸에 걸치고 있는 것ː 티셔츠와 팬티(집이니까..^^)
    • 내가 살고 싶은 집ː 우이도에 팬션처럼 예쁜 집 짓고 낚시나 하면서.ㅎㅎ
    • 보물1호ː 마이카, 노트북, 디카 등등
    • 좌우명(생활신조)ː 걷고 싶을때 뛰자, 부지런한 개가 더운 똥 먹는다!!!  ㅎㅎ
    • 기억하고 싶은 말 ː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할 때 나 자신이 가장 겁쟁이고 나 자신이 가장 용감하다.(드라마 '누구세요'..중)
    • 사람들에게 제일 많이 받는 질문ː "너 결혼 안하냐?"   하지만 난 신경 안씀....--;;;
    • 지금 당장 너무 갖고 싶은 것ː 여자친구, 이쁜 여동생
    • 내 외모 중 가장 맘에 드는 부분ː 내 왼쪽 눈 & 쌍꺼풀 (예전에 100만불짜리란 말 많이 들었음 ㅋㄷㅋㄷ)
    • 당장 뜯어고치고 싶은 부분ː 부풀어 오르는 뱃살과 오른쪽 눈에 쌍꺼풀이 생겼음...ㅋ


  • Story9 #양자택일

    • 담배 피는 이성 싫다/좋다 ː 별루 좋지 않다.
    • 여름이 좋다/겨울이 좋다 ː 여름
    • 결혼할 때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한다면 헤어진다/도망간다ː 최선을 다해 부모님을 설득한다.
    • 자신의 과거를 떳떳이 밝히는게 좋다/싫다ː 좋다.
    • 비오는 날이 좋다/눈오는 날이 좋다ː 비 오는 날
    • 나는 사귀다 헤어진 사람과 친구로 지낸다/못 지낸다ː 지낸다.
    • 나는 남자/여자라서 만족한다/불만이다ː 만족한다.
    •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면 화낸다/운다ː 글쎄 그런 일이 없어봐서.ㅎ..그냥 웃겠지.ㅋ
    • 나는 천둥 및 번개가 무섭다/재밌다ː 재밌다.
    • 나는 외모/성격이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ː 성격..(실제로 성격좋다..ㅎ)


  • Story10 #미래

    • 장래희망ː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걸 증명하는 사람
    • 타임머신이 있다면 가보고 싶은 연도ː 20년 전(이유는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해서 다하고 싶다.ㅎㅎ)
    • 하루동안 투명인간이 된다면ː 잔다.!!(그 꼴로 어딜가.ㅋㅋ)
    • 명동의 Kiss Time 멋진 이성이 키스를 신청한다면? ː 당연히 입 쓰윽 닦고 다 받아주어라~~~라는 이순신 장군의 뜻을 받든다!! ㅋ
    • 미래 자신의 아이에게 지어주고 싶은 이름ː 아들 - 하은 , 딸 - 예은
    • 유학을 간다면 어느 나라로ː 미국(아무래도 IT 강국이자너.ㅎㅎ)
    • 내일 하루 당신의 일정은ː 아침 세미나, 오후엔 시험감독.ㅠㅠ
    • 유명 기획사에서 연예인이 되기를 권한다면ː 당연한 질문을...
    • 100문 100답을 쓴다면 만들고 싶은 질문ː 나 어때요?
    • 앞으로의 계획ː 하루 빨리 좋은 이성을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